자유게시판
새벽유저라 스승찾기도 힘들어서. 1주일안으로 졸업하면 전액지급만을 조건으로
클로에 키우면서 잊모,챕터 도움하나도없이 그냥 맨땅헤딩해서 겨우겨우 4일정도만에 졸업했는대
그대로 날라버리네여..1:1걸어도 묵묵부답 렙도 높아서 믿고 했는대 아효..
혹시나 제자하시는분들중에 커맨더 클럽 태바멍이보이면 제자 하지마세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달빛서린〃2011.05.20태바멍이 완전 사기꾼인데;;;; 그인간한테 당한 사람들 꾀나 많아요... -
네냐플 Gero2011.04.06가나폴리 오세여 -
하이아칸 조노블2011.04.06...전 스승이 안들어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