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하이아칸]아 스승이 돈들고 날랐네여..

하이아칸 booboo。 2011-04-05 21:03 598
booboo。님의 작성글 3 신고

새벽유저라 스승찾기도 힘들어서. 1주일안으로 졸업하면 전액지급만을 조건으로

 

클로에 키우면서 잊모,챕터 도움하나도없이 그냥 맨땅헤딩해서 겨우겨우 4일정도만에 졸업했는대

 

그대로 날라버리네여..1:1걸어도 묵묵부답 렙도 높아서 믿고 했는대 아효..

 

혹시나 제자하시는분들중에 커맨더 클럽 태바멍이보이면 제자 하지마세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달빛서린〃
    2011.05.20
    태바멍이 완전 사기꾼인데;;;; 그인간한테 당한 사람들 꾀나 많아요...
  • 클로에
    네냐플 Gero
    2011.04.06
    가나폴리 오세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조노블
    2011.04.06
    ...전 스승이 안들어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