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클들보면배가아픕니다...

하이아칸 에르가 2011-04-05 17:11 430
에르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일반유저분들보십쇼
자는시간쪼개어득노리며
잠도못자고열심히사냥하는데
매클유저들보십쇼
놀고먹고자고싸고다하면서
돈법니다
하이아칸섭묘원에있는매클놈
묘원에서사냥하시는분들
왕국클마라면다아실듯합니다
1:1도몇번걸어봤는데바로나가버리더군요
오늘보니엔아를2개나상점에올려놨더군요
1800,1900에요..
전정말열심히사냥해도
구경도못해본엔아를말이죠..
고렙사냥터가면더하겟죠.. 
매클이테위망하는지름길인데도
그냥두는운영자들도이해가안갑니다..
매클잡았다고공지만써올리고
뭐칭찬이라도해주길바라는겁니까??ㅡㅡ
확실한증거를내보이란말입니다ㅡㅡ
해킹,사기당해도복구하려면스샷이니뭐니대라고하면서
왜당신들은그저숫자만써놓는것입니까??
다른건안바라니이정도는해달란말입니다..
유저분들의마음이점점불신으로바뀌고있습니다
계획이라도말씀해주세요
띄어쓰기ㅈㅅ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