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얼라 빽섭 댔네 그냥 대충 넘기자 유저보단 매크로수가 많으니 일반 유저는 걍 무시하자
2. 얼마없는 일반유저보다 접률좋은 매크로 유저를 잡아야겠는걸 이벤트 한번해주자 일반유저시간
때 피해서 일요일 10시 부터 새벽 4시까지가 좋겠군 일반 유저도 12시까진 하겠지 간만 보게해줘야
겠어
3. 아따 얼마 없는 유저들이 매크로매크로 거려 좀 거슬리는걸 걍 대충 1000명 잡아따고 글 올리자
음.. 아뒤 1000개를 어케 만들지 귀찮타 걍 많아서 명단공개는 못한다고 때우지 뭐
4. 아따 게시판에 글이 죄다 맘에 안드는글 밖에 없어 사장님이라도 보면 나 짤릴라 글좀 지워 볼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스우샤이안2011.04.06정말 공감하는 바입니다. 운영진 머릿속 제대로 파악해주셨네요. 지금 매크로 문제 제기하는 유저분들이 한 두명도 아니고, 하다못해 제대로 된 대응책이라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