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진의 뇌를 파헤처보다

네냐플 별을헤는소년 2011-04-05 15:33 364
별을헤는소년님의 작성글 1 신고

1. 얼라 빽섭 댔네 그냥 대충 넘기자 유저보단 매크로수가 많으니 일반 유저는 걍 무시하자

2. 얼마없는 일반유저보다 접률좋은 매크로 유저를 잡아야겠는걸 이벤트 한번해주자 일반유저시간

때 피해서 일요일 10시 부터 새벽 4시까지가 좋겠군 일반 유저도 12시까진 하겠지 간만 보게해줘야

겠어

3. 아따 얼마 없는 유저들이 매크로매크로 거려 좀 거슬리는걸 걍 대충 1000명 잡아따고 글 올리자

음.. 아뒤 1000개를 어케 만들지 귀찮타 걍 많아서 명단공개는 못한다고 때우지 뭐

4. 아따 게시판에 글이 죄다 맘에 안드는글 밖에 없어 사장님이라도 보면 나 짤릴라 글좀 지워 볼까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스우샤이안
    2011.04.06
    정말 공감하는 바입니다. 운영진 머릿속 제대로 파악해주셨네요. 지금 매크로 문제 제기하는 유저분들이 한 두명도 아니고, 하다못해 제대로 된 대응책이라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