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오토들을위한 게임이었군

네냐플 별을헤는소년 2011-04-05 15:18 508
별을헤는소년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야 내가 여러게임 다 해봤지만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월요일 새벽4시까지 하는 이벤트는 보다보다 처음본다

 

학생과 일반인 직장인들은 월요병때문에 12시쯤에 자는대 멋지네

 

진짜 박수 치고 싶다

 

베이에 있는 작업장 그거 넥슨너거들이 돌리는거였지 ?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제제했는데 명단공개 안하는곳은 또 처음보네 ??

 

잡긴 잡은거니 ? 진짜루 ? 형식상 대충 몇명잡혔다 쓰고 땡인거니 ?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조노블
    2011.04.05
    저시간대에 트러블이 일어났으니깐 저시간대에 보상해주는게 옳다고 생각하네요. 피해본입장에선 저 시간대가 조흠
  • 란지에
    하이아칸 쵸삐군
    2011.04.05
    보상도 오토를 위한거
  • 티치엘
    네냐플 잡템종결자
    2011.04.05
    그건 일반적인 이벤트가 아니고 해당 시간 접속오류에 대한 보상이잖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