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야 내가 여러게임 다 해봤지만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월요일 새벽4시까지 하는 이벤트는 보다보다 처음본다
학생과 일반인 직장인들은 월요병때문에 12시쯤에 자는대 멋지네
진짜 박수 치고 싶다
베이에 있는 작업장 그거 넥슨너거들이 돌리는거였지 ?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제제했는데 명단공개 안하는곳은 또 처음보네 ??
잡긴 잡은거니 ? 진짜루 ? 형식상 대충 몇명잡혔다 쓰고 땡인거니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조노블2011.04.05저시간대에 트러블이 일어났으니깐 저시간대에 보상해주는게 옳다고 생각하네요. 피해본입장에선 저 시간대가 조흠 -
하이아칸 쵸삐군2011.04.05보상도 오토를 위한거 -
네냐플 잡템종결자2011.04.05그건 일반적인 이벤트가 아니고 해당 시간 접속오류에 대한 보상이잖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