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처음시작한 초보인데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사냥만 하고있습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우선 콤보인데요..
다른분들 보시면 콤보중간에 막 스킬도 넣고 그러던데..
전 캐릭이 그래서그런지 찌르기 > 베기 > 찌르기 이렇게밖에 안되더라구요..
아무리 연구해봐도 스킬은 안들어가지고..오직 찌르기 베기밖에...
그래서 전 3콤보가 최고인데..어떤캐릭은 렙 비슷해보이는데 8콤보를..ㄷㄷ..
스킬찍는법하고 스텟올리는법은 알구요...
죠슈아 캐릭이 돈이 많이든다지만 그냥 열심히 해볼려구하거든요..
콤보넣는방법이 따로있다면 좀 알켜주시구..
그냥 보통공격하면 콤보1,2,3 이렇게 뜨던데 이게 콤보가 맞는건가요..?ㅜ 아니면 다른 발동이 있는지도 좀 질문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이2011.04.03아아 그리고 콤보는 렙에따라 다르고 렙이 높을수록 스킬+콤보해도 콤보가 안돼요(빠르기는 더 빠르지만 머리위에 콤보가 안뜸.) -
네냐플 트라이2011.04.03;;음 그 콤보가요 스킬도 같이 하면 돼는거에요.' ㅅ'..;;콤보하고 스킬시전하면 더 빠르고 쎄거든요 스킬은 거기 스킬넣는 슬롯이 따로 잇어요 거기다 옮기셔서 써있는데로 키누른후에 오른쪽 마우스키누르심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