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바로 테일즈끄고 열심히 공부해서
넥슨 테일즈위버 팀으로 들어가서 메크로 잡으면됨 ^^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조노블2011.04.04넥슨취직하면 성공한거지; -
하이아칸 로젠느。2011.04.04넥슨회사 엄청커요 ㅎㅎ 겜만하지마시고 상식을좀 ㅎㅎ -
하이아칸 베레로2011.04.03그럴려면 6년은 걸리겟네여 -
하이아칸 효성아2011.04.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찐』2011.04.03ㅋㅋㅋㅋ위에 저런 댓글다는애들은 넥슨이 중소기업인줄 알고있을거아냐?ㅋㅋㅋㅋㅋ -
네냐플 쾡자2011.04.03넥슨정도면 좋아라 하실지도여.. -
네냐플 에오시스2011.04.03ㅋㅋㄷㄷㅋㄷㅋㄷㅋㄷ부모님이;; 게임한다고 회사들어간다면 좋아하시것다 어후어 훠구험ㄱㅎㄱ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