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R-어빌 추가효과쪽에 보면
물리/마법피해감소 옵션과 방어율 % 옵션이 있잖..........있었죠?
피해감소옵션은 그냥 일정수치 깎아먹는거라 치고
방어율 이녀석은 받는데미지 %로 깎아주는건가요?
....그러니까.... 500달거 480 단다거나....?
+ 방어율로 신규어빌 방어무시뎀지도 깎아먹을 수 있으려나요....?
- 전체 댓글 :
- 0
N,R-어빌 추가효과쪽에 보면
물리/마법피해감소 옵션과 방어율 % 옵션이 있잖..........있었죠?
피해감소옵션은 그냥 일정수치 깎아먹는거라 치고
방어율 이녀석은 받는데미지 %로 깎아주는건가요?
....그러니까.... 500달거 480 단다거나....?
+ 방어율로 신규어빌 방어무시뎀지도 깎아먹을 수 있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