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막간을 이용해 신규어빌에대해 질문//

네냐플 White§ 2011-03-24 11:57 367
White§님의 작성글 0 신고

N,R-어빌 추가효과쪽에 보면

물리/마법피해감소 옵션과 방어율 % 옵션이 있잖..........있었죠?

 

피해감소옵션은 그냥 일정수치 깎아먹는거라 치고

방어율 이녀석은 받는데미지 %로 깎아주는건가요?

....그러니까.... 500달거 480 단다거나....?

 

+ 방어율로 신규어빌 방어무시뎀지도 깎아먹을 수 있으려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