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신고하면 처리 되나요:?

하이아칸 Alioth 2011-03-24 11:38 377
Alioth님의 작성글 1 신고
가능하면 한사람 더 나서기 시작하게요.

스샷찍어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로젠그란츠。
    2011.03.24
    처리 안됩니다..안되지만 스샷찍어서 메일로 보내새여 그래야 영자가 신경쓰겟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