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 나 게임스타트가 안눌리는게 누나가 다운받고 있는거 때문인주 알고 누나는 못끈다고 하고
나는 끄라고 하면서 맞짱 뜨고 그래도 안되서 누나가 존내 개다운받아놓은게 문젠가 해서
누나랑 싸우면서 포맷까지 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재설치만 5번 하고 누나랑 맞짱 뜨고 포맷하고 환장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4
-
하이아칸 단솔2011.03.24야임마 그렇다고 누나랑 맞짱을뜨냐 -
네냐플 뚜비뚜밤2011.03.24은색공작님 프로그램하고 네트웍 지식이 왜 필요하죠? -
하이아칸 프아린2011.03.24전 항상 당일날 보는데 ㅋㅋ 안들어가지면 어 점검인가?하고 그날꺼 공지찾아봄 ㅠㅠㅠ -
네냐플 White§2011.03.24프아린// 엉엉 원래 주요 공지는 며칠 전에 날려놔야죠' 3' 학교 지각해서 버스기다리는데 갑자기 경로 변경됐으면 기분 나쁘잖..... -
네냐플 로젠그란츠。2011.03.24겜에 중독이군요.그만하새여..정신차리고 -
네냐플 하이네스。2011.03.24무식하다니 ㅋ 아구 무셔라 -
네냐플 샥스핀레어2011.03.2412시인뎀//////////하 -
하이아칸 프아린2011.03.24아 ㅋㅋㅋㅋ 화이트님 댓글 보고 공지 이틀전꺼 찾아서 보는데 ㅋㅋㅋㅋㅋ 왜 이틀전에 공지를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은색공작2011.03.24하이네스 무식한거 티낼 필요 없습니다. -
하이아칸 프아린2011.03.24존내 골때리네 ㅠㅠㅠㅠ -
네냐플 하이네스。2011.03.24은색공작님 프로그램하고네트웍이 무슨상관이에요 그냥 공지만 잘찾아냈으면 되는거지 ㅋ -
네냐플 White§2011.03.24......패치 공지를 이틀전에 걸어놔서 다들 확인을 못하신게로군. -
네냐플 하이네스。2011.03.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은색공작2011.03.24조금만 더 프로그램과 네트웍에 지식이 있다면 그런짓은 안헀겠지요 ㅎ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