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ㅋㅋㅋㅋㅋㅋ 지금 나만 안되던거 아녔음?

하이아칸 프아린 2011-03-24 11:58 542
프아린님의 작성글 14 신고

 

아놔 나 게임스타트가 안눌리는게 누나가 다운받고 있는거 때문인주 알고 누나는 못끈다고 하고

 

나는 끄라고 하면서 맞짱 뜨고 그래도 안되서 누나가 존내 개다운받아놓은게 문젠가 해서

 

누나랑 싸우면서 포맷까지 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재설치만 5번 하고 누나랑 맞짱 뜨고 포맷하고 환장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4
  • 막시민
    하이아칸 단솔
    2011.03.24
    야임마 그렇다고 누나랑 맞짱을뜨냐
  • 이자크
    네냐플 뚜비뚜밤
    2011.03.24
    은색공작님 프로그램하고 네트웍 지식이 왜 필요하죠?
  • 티치엘
    하이아칸 프아린
    2011.03.24
    전 항상 당일날 보는데 ㅋㅋ 안들어가지면 어 점검인가?하고 그날꺼 공지찾아봄 ㅠㅠㅠ
  • 티치엘
    네냐플 White§
    2011.03.24
    프아린// 엉엉 원래 주요 공지는 며칠 전에 날려놔야죠' 3' 학교 지각해서 버스기다리는데 갑자기 경로 변경됐으면 기분 나쁘잖.....
  • 란지에
    네냐플 로젠그란츠。
    2011.03.24
    겜에 중독이군요.그만하새여..정신차리고
  • 보리스
    네냐플 하이네스。
    2011.03.24
    무식하다니 ㅋ 아구 무셔라
  • 시벨린
    네냐플 샥스핀레어
    2011.03.24
    12시인뎀//////////하
  • 티치엘
    하이아칸 프아린
    2011.03.24
    아 ㅋㅋㅋㅋ 화이트님 댓글 보고 공지 이틀전꺼 찾아서 보는데 ㅋㅋㅋㅋㅋ 왜 이틀전에 공지를 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은색공작
    2011.03.24
    하이네스 무식한거 티낼 필요 없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프아린
    2011.03.24
    존내 골때리네 ㅠ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하이네스。
    2011.03.24
    은색공작님 프로그램하고네트웍이 무슨상관이에요 그냥 공지만 잘찾아냈으면 되는거지 ㅋ
  • 티치엘
    네냐플 White§
    2011.03.24
    ......패치 공지를 이틀전에 걸어놔서 다들 확인을 못하신게로군.
  • 보리스
    네냐플 하이네스。
    2011.03.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은색공작
    2011.03.24
    조금만 더 프로그램과 네트웍에 지식이 있다면 그런짓은 안헀겠지요 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