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재분할때 Xien 계열지정이 뭔가요..?

네냐플 단탈리안 2011-03-19 09:13 738
단탈리안님의 작성글 2 신고

ex) Xien 계열지정 - 물리계 stab/dex

 

스킬부분을 가르키는거 같은데..

그쪽 스킬만 일단 찍어두라는 건가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단탈리안
    2011.03.19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3.19
    Xien은 아마 그 계열의 찍는 횟수 일겁니다 막군이 실피스 랜스 배울때 검계열 45필요한데 45/99 이런것일듯 재분할때는 이것들이 다른것보다 높아야 다음렙업할때 그계열 보정과 다받음 똑같으면 않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