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ex) Xien 계열지정 - 물리계 stab/dex
스킬부분을 가르키는거 같은데..
그쪽 스킬만 일단 찍어두라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단탈리안2011.03.19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믹민2011.03.19Xien은 아마 그 계열의 찍는 횟수 일겁니다 막군이 실피스 랜스 배울때 검계열 45필요한데 45/99 이런것일듯 재분할때는 이것들이 다른것보다 높아야 다음렙업할때 그계열 보정과 다받음 똑같으면 않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