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9월에 시작해서 이제 반년째인데..
반년전 본 짱깨매크로랑
반년전 본 한국매크로랑
전부 그대로 있고 하나도 잡힌사람 없음.
매번 6천명 7천명 잡는다 써놓고 목록중 일부도 공개 안하는이유가 뭐일거같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브이콘、2011.03.23그러게요 ㄷ
1
내가 9월에 시작해서 이제 반년째인데..
반년전 본 짱깨매크로랑
반년전 본 한국매크로랑
전부 그대로 있고 하나도 잡힌사람 없음.
매번 6천명 7천명 잡는다 써놓고 목록중 일부도 공개 안하는이유가 뭐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