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 잡히기 기대하지 말아요.

네냐플 I빙의I 2011-03-19 11:35 461
I빙의I님의 작성글 1 신고

내가 9월에 시작해서 이제 반년째인데..

반년전 본 짱깨매크로랑

반년전 본 한국매크로랑

전부 그대로 있고 하나도 잡힌사람 없음.

매번 6천명 7천명 잡는다 써놓고 목록중 일부도 공개 안하는이유가 뭐일거같음?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브이콘、
    2011.03.23
    그러게요 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