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해킹당해서 접어요~ ㅡㅡ

하이아칸 룬의아이들a 2011-03-19 01:42 523
룬의아이들a님의 작성글 4 신고

텔즈 오픈베타때 부터 햇으니까 한 5년넘게 햇네요

그떄 한창 잘나갈떄는 바빠서 한달좀 넘게 안들어가니까 케릭을 삭제해버리질않나 ㅡㅡ..

이젠 한창 메크로판치는거 참고 하다가

한2주 가량 들어가지도 않앗는데 해킹을 당하지를 않나 ...

저는 일체 집이외에서는 접속하지도 않앗고 해킹당한기간동안 접속도 하지않앗는데

해킹당한다는건 서버전체를 해킹한다거나 내 비밀번호어려운거나 이런거에 상관없이 당한다는거잖아여

그럼 조심하는거랑 상관없이 주기적으로 털린다는건데...

도데체 내 돈과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키운케릭 주기적으로 중국**들한테 털려야될거같으면

게임왜 해야되는거죠'/ ? ㅡㅡ 뭐 중국에 자선사업합니까????

해킹신고 하니까 절차도 **복잡하게 해놔가 짱나서 걍 이번기회에 접습니다.

넥슨 제발 잔돈 처벌 생각만하고잇지말고 이런 보안이나 대처방안같은 기본적인 상황이나 좀

튼튼하게 해놓고 돈을 쳐벌던가 합시다

ㅅㄱ

 

진짜 5년동안 텔즈만 빠져서 살앗던게 허무하네요~ 다들 빨리빨리 접으셔요~ ㅋㅋ 어차피 이따위로 운영되면 언젠가 망하게되잇음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에헤라디여
    2011.03.24
    혹은 **받가다 바이러스프로그램도 가치받아버려서 해킹당햇거나
  • 시벨린
    하이아칸 니뿡
    2011.03.21
    캐안습.
  • 루시안
    하이아칸 반데르발스
    2011.03.19
    ㅇ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라졌다
    2011.03.19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