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나참 살다살다 이런게임은처음

하이아칸 포푸링 2011-03-18 20:25 942
포푸링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쩌다  전체맵에서 한두명 보는것도 아니고

뭔 한맵에 5~ 30??? 매크로 돌아다니는 게임는 이게임이 레알인듯

내가  스승 뭔 제도  돈받는거 렙 10 남아서 하고있지 받고 접을라요 ㅋㅋ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니뿡
    2011.03.21
    안타깝군요..
  • 루시안
    하이아칸 반데르발스
    2011.03.19
    매클로 만렙찍고 돈벌면 재밌겟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3.18
    유명한클럽들이 하는말 보면 짱께가 매크로한다 고로 나두 매크로한다 이말이죠 모순이죠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3.18
    현재 매크로 돌리는 클럽은 북방의마법사도 매크로 돌리는 실정입니다 유명한클럽들도 다 매크로 이데 그깐 짱께가 대수일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