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이렇게 지여거버니 뭐니 하며너 오류 뜰꺼면
10시나 30분까지 하든가 기다리게 해놓고 이게뭐에요
진짜.. 10시 까지 하게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문닫은공장장2011.03.17어머나 도도상 하이 -
네냐플 민이2011.03.17또 연장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민이2011.03.1740분에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