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36분입니다 왜 또 안되는거입니까???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 2011-03-17 09:38 320
친절한도도씨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기요 이렇게 지여거버니 뭐니 하며너 오류 뜰꺼면

 

10시나 30분까지 하든가 기다리게 해놓고 이게뭐에요

진짜.. 10시 까지 하게네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문닫은공장장
    2011.03.17
    어머나 도도상 하이
  • 란지에
    네냐플 민이
    2011.03.17
    또 연장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민이
    2011.03.17
    40분에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