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이번에도 또 기다리게 하는거에요?
30분까지 하지말고 차라리 10 ~ 30분까지 한다고 공지를 일부러 내놓던가
뭐하러 기다리게 그렇게 하냐구요 차라리 더 해놓게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민이2011.03.1740분인대안되네요 불길한징조 또연장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