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36분입니다 왜 또 안되는거입니까???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 2011-03-17 09:40 385
친절한도도씨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요

이번에도 또 기다리게 하는거에요?

30분까지 하지말고 차라리 10 ~ 30분까지 한다고 공지를 일부러 내놓던가

뭐하러 기다리게 그렇게 하냐구요 차라리 더 해놓게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민이
    2011.03.17
    40분인대안되네요 불길한징조 또연장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