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쓰다 걸렸을 경우 영구 정지 처분?
아니면 참.. 운영 널널하게 한다고밖에는 안되는데.
던파도 넥슨에서 하는데. 던파는 보정 두번만 당해도 영정되버리는데.
매크로는 핵과 틀리다 라는건 어쨋든 궤변 아닌가.
매크로 사용 플레이 자체가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가 아닌데 말이지.
그리고 캐쉬 많이 팔아 먹었으면 말이야.
차라리 던파처럼 던파폴리스인가. 이런놈들 둬서 직접 돌아다니면서 모니터링해봐.
실질적인 증거 자료 수집하고 매크로인게 확인되면 그딴거 영구 정지 처분해버리고
문의 전화와도 받아칠수 잇잖아.
그리고 짱깨봇도 사람이 보면 매클인데 그거하나 못잡나.
정말 까놓고 말해서. 지금 매크로나 돌리는 애들이 넥슨 캐쉬 사줄꺼 같나?
어차피 질러서 파는사람은 시드가 급할뿐이고, 매클들은 그냥 그거 매클로 번돈 사는거 아냐?
캐쉬템 자체야 매크로 이런넘들보다 정상적으로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장사가 잘되지
지금처럼 정상 플레이하는 유저가 참다가 계속 떠나는 형태의 상황에서 앞으로도 캐쉬장사에
미래가 있을까 생각해본다.
이제 매크로나 이런 불법 프로그램이 너무 발달해서. 프로그램 로직만으로 그걸 잡아내는게
쉽지 않은 시점이 도래했지. 별별 우회 기법에 짱깨는 아이에 봇이라며.
그거 잡을려면 직접적인 모니터링 요원이 필요한데. 모니터링 요원으로 매크로 전멸 시켜봐라..
아마 매크로 때문에 정리하고 떠난사람이나 묵혀놓고 떠난사람이나. 다는 아니어도
복귀할 사람이 많다는걸 생각해보고. 신규 유저 입장에서도 저렙 필드에서 짱깨밖에 안보이는 지금의
현실보다 정상적인 사냥터가 형성되 있는데. 바로 접속하고 접겟나.
정말 상식적으로 생각하자..
답답하다.
옛날부터 매크로 있었다지만..
그리고 짱깨도 짱깨지만 같은 한국놈이 더미워.
고렙존 갈수록 다 국산매클이야. 옆에 있다면 찢어죽이고 싶어.
단순히 또 한마디 하면. 게임돈=현찰 이라는 개념이 매클 돌리는 애들일텐데..
"그렇게 밖에서 돈 벌 방법이 없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우기루。2011.03.17마자마자ㅡㅡ;; 혹한 3 가면 고렙 메크로 졷나 많음 ㅡㅡ;; 혹한 3뿐임? 사유도 많고 혼동도 많고 이건머 테일즈위버가 아니라 매크로위버 야 ㅅ ㅣ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