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긴급!!

네냐플 CbellenWoo 2011-03-16 21:01 299
CbellenWoo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 아노마라드섭인데요 자꾸 서버로부터 상점을개설할수없습니다 뜨는데 어떻게해야하나여?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천수관음
    2011.03.17
    그냥 상점행 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