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Boris2011.03.06해주면 좋겟져..; 왠만한 고렙 던젼에서 매크로 도는것들은 다 한국사람들이라 봐도 되니... 그렇지만 제일 좋은건 매크로 프로그램 자체를 게임에 간섭 못하게 하는게 좋은데, 제가 매크로를 알지 못하니 왜못하는지를모름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아마 안할듯... 캐쉬아이템사주는 국산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