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진짜 ㅠ 한국매크로라도 어떻게좀..

하이아칸 정또순 2011-03-05 02:56 388
정또순님의 작성글 2 신고
중국넘들은 말고 한국사람 매크로라도 어떻게 제제안될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Boris
    2011.03.06
    해주면 좋겟져..; 왠만한 고렙 던젼에서 매크로 도는것들은 다 한국사람들이라 봐도 되니... 그렇지만 제일 좋은건 매크로 프로그램 자체를 게임에 간섭 못하게 하는게 좋은데, 제가 매크로를 알지 못하니 왜못하는지를모름
  • 조슈아
    하이아칸 레오드
    2011.03.05
    아마 안할듯... 캐쉬아이템사주는 국산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