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사에서 무조건적으로 제대로된 확인조차 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90일 블럭을 걸어놨는데
버그 플레이를 한적도 없고 버그자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무조건적으로 경험치 변동이 있다하여 (스승의증표, 에오스, 에테르셋)
버그 플레이어로 몰아가고 있는데 상담조차 개판이고!
일단 한국소비자연맹에 고발했습니다.
제제당한 케릭터는 87랩 이자크고 5~6일동안 키운케릭입니다.
키우는 동안 사용한 아이템은 20렙이 지급받는 상급에오스파편이고
랩 30에 광산에서 에오스 사용한것밖에 없습니다.
이게 랑켄의 쪽지가 있을 때 사용하였다고 하여 버그플레이일수 없는것이고
게임상 정당한 플레이로 봐야 하는게 맞습니다.
몇몇 버그악용자들이 1랩에서 255 만랩까지 가는 사태가 생겨놨고
수습하는 과정에서 경험치 추가 상승 한 케릭터는 죄다 제제를 가한것 같은데.
이따위로 게임운영을 할꺼라면 테일즈위버 유저들 죄다 떨어져 나갈 것입니다.
벌써부터 게임 접겠다는 분들 상당수 있는데
버그라는것도 모르고 저 같은경우 오히려 버그가 있을시 매번 버그리포팅을 해오던 사람이라.
버그 플레이어라는 오명까지 안겨준 넥슨을 고소 고발할 생각입니다.
엄연히 명예회손이고 모독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샤를공주님』2011.03.06정말신고하셧어요? -
네냐플 Boris2011.03.06법은 돈있는자의 것이다... 라는 말이 그냥 떠오르네여... 님을 비판하고 싶은맘이 아니고 사실 님의 심정에 절실히 공감하지만, 현실은 생각대로 돌아가지 않고, 님이 안타까워서 댓글 담... -
네냐플 투호2011.03.05별로 죄다떨어져 나갈지는 몰르겠네요. 그리고 고소해서 민사까지가게되면 깨지는 비용이 만만치안을텐데요. 캐릭하나때매 몇백만원깨지고싶나?ㅋㅋ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그러게여 버그악용해서 만렙22개 만든분은 2개만 제제됫다고하니... 넥슨의 일처리가 어떤지 볼수있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