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헐... 버그 쓴적도 없는데;;

네냐플 Marionette 2011-03-05 00:03 427
Marionette님의 작성글 4 신고

헐...

이거 뭐에요;;?

버그 쓴적도 없는데 버그 쓴거라니요;;;

이런 어이없는 경우가 다있나요;;;

이런식으로 하면 곤란하죠;;

정말 답답하네요...

그저 이벤트도 거이 참여안하고 랩업만 거진 했는데;;;

이건 좀 아닌 듯 하네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세이프린
    2011.03.05
    더이상 답이 안나오네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큐트
    2011.03.05
    지들편한대로 그냥 기준딱 멋대로정해놓고 거기 걸려든계정들 죄다 제재가한듯...
  • 조슈아
    하이아칸 레오드
    2011.03.05
    버그사용한게 아니라면 월요일이후에 풀어줄듯여, 토요일,일요일은 근무안할테니까여.....(제일좋은방법은 전화통화)
  • 이스핀
    하이아칸 i30
    2011.03.05
    헐 ㅋㅋㅋ 사실이면텔즈막장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