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이거 뭐에요;;?
버그 쓴적도 없는데 버그 쓴거라니요;;;
이런 어이없는 경우가 다있나요;;;
이런식으로 하면 곤란하죠;;
정말 답답하네요...
그저 이벤트도 거이 참여안하고 랩업만 거진 했는데;;;
이건 좀 아닌 듯 하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세이프린2011.03.05더이상 답이 안나오네요 ㅋㅋ -
네냐플 큐트2011.03.05지들편한대로 그냥 기준딱 멋대로정해놓고 거기 걸려든계정들 죄다 제재가한듯...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버그사용한게 아니라면 월요일이후에 풀어줄듯여, 토요일,일요일은 근무안할테니까여.....(제일좋은방법은 전화통화) -
하이아칸 i302011.03.05헐 ㅋㅋㅋ 사실이면텔즈막장이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