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제 아이디가 왜 제재 당한거죠?
전 버그도 안쓰고 매크로는 더더욱 아니거든요 전매크로 없어져서 편하게 사냥할수있겠구나 싶었는데
제가 매크로라고 제재 해놓으시니까 정말 어이없네요
매크로를 잡은다면서 매크로도 아닌 접속자들을 잡는거에요?ㅡㅡ
빨리 어떻게든 해결봐 주셧으면 좋겟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ㄷㄷ 아마 주말안에 제제안풀어줄듯하네여..일하기 싫어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