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분들 정말억울합니다..
이럴거면 랑켄을 만드시지말던가하셧어야죠,,
자세하게 얘기를해주시던가..
정말하나도 모르고 저처럼 억울한분들많으신거같은데
부탁드립니다.
버그이전 레벨로해놓으시면 가만히안잇겟습니다.
90일정지도 억울한데 이전레벨이라뇨,,
진짜 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한번봐주시고 다시한번생각해주세요
그래도 넥슨 화이팅..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르샤플리에2011.03.05맞아요 전 2-3일 접속도안했는데 제재라네여 ㅡㅡ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그러니까 버그를 사용했다면이라는 전제하죠. 버그를 사용하지 않았고 떳떳하다면 월요일쯤에는 알아서 풀어주고 그에 따른보상이 주어지겠죠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5열받지 않습니까? 제가 제제당한 케릭터는 87이자크입니다. 그기간동안 사용한 경험치상승 템은 랩 20에 주는 에오스뿐입니다.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5그기간중에 에오스를 사용했던지 스승의증표를 사용했던지 캐시로 나온 에테르셋을 착용한 모든분이 제제를 당했다는겁니다. 정당한 플레이 하고 제제당하면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5무조건 버그를 사용했다는 식으로 말을 하시는데 넥슨 시다바리신가? 문제는 이벤트 기간중에 버그를 사용한 몇몇분 때문에 이벤트 기간동안 정당한 플레이를 한 에오스사용자랑 스승의증표사용자도 죄다 제제를 받았다는게 문제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5레오드님 완전히 피해망상이신듯. 님이 우리 상황이면 님은 펄쩍 안뛰겠습니까? 문제는 버그사용한적이 없는사람이 제제를 당했다는 겁니다.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5버그를 사용했다면 당연히 그정도 제제는 받아야죠.. 영구제제아닌것만해도 다행인줄 아시는게? -
네냐플 미키티2011.03.04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