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금이나마 더빨리 처리가능하면 ..?의 기대감?이랄까..
밤낮 가림없이 몇일동안 티첼2 시벨린1명 이 사냥자꾸 방해하네여
특히 몹 다몰아둘때 매테오 날라오면 엄청 짜증나거든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카베에리2011.03.04매크로 처리 안 해줍니다. 그냥 사냥터를 옮기셔야 합니다. 저도 해동 참 좋아했는데 얼마 전부터 매크로 출현으로 이동...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