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단하다는 말밖엔 안나오네요
열심히 클리어해서;
5승했습니다..
보상받기 눌렀더니..
바로 솔드아웃.. 되버렸더군요;;
허탈해서 바람의나라 클릭하고 나왔습니다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도오둑2011.03.04나....나도요 ㅠ
1
대단하다는 말밖엔 안나오네요
열심히 클리어해서;
5승했습니다..
보상받기 눌렀더니..
바로 솔드아웃.. 되버렸더군요;;
허탈해서 바람의나라 클릭하고 나왔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