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진짜 억울해요...제가 버그라뇨...

하이아칸 리니공주님 2011-03-04 17:54 426
리니공주님님의 작성글 4 신고

하루에 14시간씩 사냥하고 한달만에 각렙 240렙 찍었는데

랑켄 경험치 버그를 쓰다니요. 가당치도 않는 제제를 당했네요.

 

제가 사용한 것은

                     + 화분에서 나온 조각(1.5배)

                     + 설날때 경험치 이벤트

                     + 랑켄비밀쪽지(1.1~1.3배)

                     + 초급제자스승(1.1배)

이게 단데.....제가 머 고의적으로 불법버그를 이용했나요?

설날 경험치 이벤때 합쳐서 최고 2.925배로 사냥한적은 있긴 한대 버그는 진짜 아니잖아요.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겨울나그네。
    2011.03.04
    랑켄쪽지 인벤에서 빼고 넣고 한적 한번이라도 있죠?...아마도 그거 때문일듯;;
  • 티치엘
    하이아칸 리니공주님
    2011.03.04
    ㄷㄷㄷ 그러게욤;;; 내가 메크로들 저주해서 그런가 ㅠㅠ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3.04
    넥슨은 버그 제재도 메크로로 돌림니다. 당신은 메크로에 걸려들으셨네요.ㅎㅎ
  • 티치엘
    네냐플 띵가띵가로
    2011.03.04
    님도요 소비자고발센타에다가 신고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