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매크로 잡으면 일석이조다

네냐플 백발의명중 2011-03-04 13:05 407
백발의명중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도 텔즈 끊었다가 다시 하는 거지만

매크로 잡으면 1석2조다

대부분 텔즈 끊는 사람들이 뭣 때문에 다시 돌아오는 줄 아십니까?

바로 BGM때문에 다시 하고 싶어서 돌아옵니다. 근데 그 중 대부분은 매크로가 많다고 하기 싫다고 합니다.

매크로 잡으면 우린 매크로에 안당해서 좋고 운영진들은 위에 말한 것 처럼 겜 하는 인원 수 많아져서 좋은 거 아닙니까?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誹』
    2011.03.04
    3분의 1빠져나가겠지만 전혀 피해없는데요 뭘.. 오히려 신규유저 조금씩늘어나고 ..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3.04
    메크로 제재하면 텔즈인원 3분의1 빠져나가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