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텔즈 끊었다가 다시 하는 거지만
매크로 잡으면 1석2조다
대부분 텔즈 끊는 사람들이 뭣 때문에 다시 돌아오는 줄 아십니까?
바로 BGM때문에 다시 하고 싶어서 돌아옵니다. 근데 그 중 대부분은 매크로가 많다고 하기 싫다고 합니다.
매크로 잡으면 우린 매크로에 안당해서 좋고 운영진들은 위에 말한 것 처럼 겜 하는 인원 수 많아져서 좋은 거 아닙니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誹』2011.03.043분의 1빠져나가겠지만 전혀 피해없는데요 뭘.. 오히려 신규유저 조금씩늘어나고 .. -
하이아칸 덩쿨채찍2011.03.04메크로 제재하면 텔즈인원 3분의1 빠져나가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