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멀티플레이 하기 어렵네...
ps. 왠지 공격보다 방어모드가 더어려운듯...?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에스콩NTD2011.03.04방어모드 5줄짜리 더럽게 어려운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