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배틀플래닛 이벤..

하이아칸 ZtarwarZ 2011-03-04 13:24 464
ZtarwarZ님의 작성글 1 신고

...멀티플레이 하기 어렵네...

ps. 왠지 공격보다 방어모드가 더어려운듯...?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3.04
    방어모드 5줄짜리 더럽게 어려운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