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잡았다매..

네냐플 백발의명중 2011-03-04 13:02 469
백발의명중님의 작성글 2 신고

여기선 메테오 쾅쾅 날리고 던전에 매크로 천지인데 대체 뭘 잡음?

 

텔즈 운영진들 이것밖에 안됨?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霧】내반쪽성희
    2011.03.04
    ㅋㅋㅋㅋ 내말이 .. 시동 셀바스 등 오만 사냥터가 다 메크로천국임 ㅡㅡ 이거메크로게임됫네
  • 이스핀
    하이아칸 파랑새호롤롤로
    2011.0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지만 띄우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