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벤트만 햇다하면 리붓인데 왜

하이아칸 꽃。 2011-03-03 13:04 354
꽃。님의 작성글 0 신고

새로운거좀 적용시키면 항상 뒤따라 오는 리붓 한두번도 아니고

 

늘상 이렇네 아니면 차라리 제대로 시간을 많이 잡고 정검과 업데이트를 하던가

 

대충해버리니까 늘 이렇게 서버 팅김현상이 생기지

 

진짜 서버리붓좀 어떻게 해줘라 좀

 

메크로도 넘쳐 리붓도 자주 생겨 근데 화분은 정말 오류하나 없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