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로운거좀 적용시키면 항상 뒤따라 오는 리붓 한두번도 아니고
늘상 이렇네 아니면 차라리 제대로 시간을 많이 잡고 정검과 업데이트를 하던가
대충해버리니까 늘 이렇게 서버 팅김현상이 생기지
진짜 서버리붓좀 어떻게 해줘라 좀
메크로도 넘쳐 리붓도 자주 생겨 근데 화분은 정말 오류하나 없어
- 전체 댓글 :
- 0
새로운거좀 적용시키면 항상 뒤따라 오는 리붓 한두번도 아니고
늘상 이렇네 아니면 차라리 제대로 시간을 많이 잡고 정검과 업데이트를 하던가
대충해버리니까 늘 이렇게 서버 팅김현상이 생기지
진짜 서버리붓좀 어떻게 해줘라 좀
메크로도 넘쳐 리붓도 자주 생겨 근데 화분은 정말 오류하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