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 놈 괜히 찔렸나봄 ㅋㅋㅋ

네냐플 백발의명중 2011-03-03 14:19 451
백발의명중님의 작성글 1 신고

이 놈 괜히 찔렸나봄 ㅋㅋㅋ

제가 장난으로 간판에다가 영자님매크로잡기이벤트어때요? 이랬는데 저보고 ㄷㅈ래요?? 이랬음..

이런 놈들을 잡아야 함

ID 수연조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야미카라스
    2011.03.03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