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놈 괜히 찔렸나봄 ㅋㅋㅋ
제가 장난으로 간판에다가 영자님매크로잡기이벤트어때요? 이랬는데 저보고 ㄷㅈ래요?? 이랬음..
이런 놈들을 잡아야 함
ID 수연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야미카라스2011.03.03ㅋㅋㅋㅋㅋㅋㅋ
1
이 놈 괜히 찔렸나봄 ㅋㅋㅋ
제가 장난으로 간판에다가 영자님매크로잡기이벤트어때요? 이랬는데 저보고 ㄷㅈ래요?? 이랬음..
이런 놈들을 잡아야 함
ID 수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