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팅하더니 안댐 나만 그런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NightLoader2011.03.03ㅇㅎ 리붓이군요 -
네냐플 쾌검마2011.03.03제가 들어갔을때,, 9분후 재시작한다고,, 공지 뜨던데,, ㅡ.ㅡ; 지금 들어가보니까.. 머 지역서버가 연결안됬다고 뜨네요,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