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텔즈 안드가지네..

하이아칸 NightLoader 2011-03-03 10:05 417
NightLoader님의 작성글 2 신고
팅하더니 안댐 나만 그런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ightLoader
    2011.03.03
    ㅇㅎ 리붓이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쾌검마
    2011.03.03
    제가 들어갔을때,, 9분후 재시작한다고,, 공지 뜨던데,, ㅡ.ㅡ; 지금 들어가보니까.. 머 지역서버가 연결안됬다고 뜨네요,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