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제발패치를 ㅡㅡ

하이아칸 라룽 2011-02-25 10:02 418
라룽님의 작성글 2 신고

 

 

얼마동안이나하는건가요 새벽에하세요 새벽 ㅡㅡ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가묘、
    2011.02.25
    ㅋㅋㅋㅋㅋㅋ 근데 매크로때메 목요일은 길게 패치하는대 ㅋㅋㅋ 1000몇명 잡아봣자 ? 생기는게 매크로임?.... New 매크로
  • 란지에
    네냐플 등가교환
    2011.02.25
    죄송합니다만 운영진은 다 새벽에는 꿈나라가서 자야합니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