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물총란지요

네냐플 Music〃 2011-02-25 10:08 381
Music〃님의 작성글 3 신고

물총란지에 105세카콜 재분하고선

스텟 그후론어케찍나요?

그대로 스탭+21인가? 그거랑 덱스 +5  나머지 디펜인가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플라마
    2011.02.25
    미스좀 나면 덱스찍는거구요. 그리고 스탭+@ 덱스+5 나머지 디펜 이건 쪼렙 탱크때쓰는공식이구요 회피형하면서부터 그런거 없어요.
  • 클로에
    하이아칸 플라마
    2011.02.25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어차피 125때 메트라 다시 재분해요. 우선 세이라재분후에 업할때마다 스탭은 보정받고 덱스 반보정 받는데요. 렙업마다 어질 찍었구요 덱스는 반보정이라 운좋게 보정받길 바라면되구요.
  • 클로에
    네냐플 가묘、
    2011.02.25
    음? 제생각으로는 님이 재분보고햇는대 그 재분이랑 좀 스텟차이나면 그부분채우고 보정안받으시나,,? 여튼 그렇게 채우신다음에 나머지는 디펜에 투자하시는게 어떨까요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