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제 테일즈위버 초기시절때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현재 마공케릭과 찔기케릭 (이자크등) 으로 베기케릭터들은 설자리가 없습니다.
장비만 하더라도 찔기케릭터는 슈페리어 건들렛에 13찔7~8민 디오네에.. 솔직히 베기케릭터들은
저정도의 옵을 가지려면 상당한 노력과 인작질을 해야하는거 아실 것 입니다.
설상가상으로 현재 베기케릭터들의 설자리도 없어졌고요. 그나마 예전의 장점이었던
딜은 느리지만 그러나 연6방 합뎀이 높았던 장점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테일즈 초창기 클로즈 베타때 너무 사기성이라고 사라진 스킬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질풍연! 테일즈 8년차 접어드시는 테스터분들은 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왜 없어졌냐하면 그때당시만해도 10방연이라는 것때문에 데미지가 사기급이라
삭제가 된걸로 압니다만.
현재는 이보다 더한 스킬이 많기에.. 179x10 고버나 크리2.3배에 적중검이 들어간듯한 슬램뱅에..
지금의 몰락해버린 베기케릭터들이 다시 살아나려면 질풍연 밖에 없습니다.
110% x 10 아니 100% x 10 방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베기케릭터들 숨좀 틔위게 해주십쇼.
!! 그리고 한가지 더!! 왜 옛날부터 나온다 나온다 하던 궁극의 무기들 브라이가 하그룬등 무기는 언제
나오는 것입니까. 참 궁금하네 나온다 나온다 한게 벌써 8년 언제 나오는것인가요.
유저들은 차지도 못하는 브라이가랑 하그룬을 도풀들은 차고 다닐가요 -_- 이제 좀 풀어주시면 안돼나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ggg1232011.02.25게다가몰이쓸만한스킬도없음꽃스핀빼고 -
하이아칸 ggg1232011.02.25ㅇㅇ 질풍연징짜아까운스킬ㅠㅠ 그거만있어도베기케들좀 더좋아질텐데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2.25마공캐가 사기인것은 인정한다만.. -
네냐플 rancelot2011.02.25작성자 말이옳소!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2.25제가 이스핀이여서 알고 꽃스핀도 한번해봤지만 막시민보다 못한것이 현실입니다 -
네냐플 FallenAngels2011.02.25-_- 꽃스핀 베기형장검 루샨이라 신경안습니다 월래 질풍연은 루샨스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