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럴때 쓰라고 이런말이 잇죠.

하이아칸 덜모리 2011-02-25 09:02 364
덜모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어디서 좀 노셧군뇨~!@#!

히밤 9시에 실시간이벤트인데 9시에 ㅡㅡ이거면 어쩌란거임? 이벤트가 이벤트가 아녀요~ ㅋㅋ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덜모리
    2011.02.25
    아~ 매크로방지 테스트도아니고~~ 자신들의 더미텍스트 오류실수를 해결하기위해 9시 실시간이벤트를 버려가며 테스트를 하셔야 햇습니까 어머니 흑흑
  • 클로에
    하이아칸 플라마
    2011.02.25
    전 인터넷 끈긴줄 알았음 ㅋㅋㅋ 머 어쨋든 32비트 창모드 해준건 정말 좋다고생각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티치″
    2011.02.25
    ㅇ 저두 9시에 팅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