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서 좀 노셧군뇨~!@#!
히밤 9시에 실시간이벤트인데 9시에 ㅡㅡ이거면 어쩌란거임? 이벤트가 이벤트가 아녀요~ 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덜모리2011.02.25아~ 매크로방지 테스트도아니고~~ 자신들의 더미텍스트 오류실수를 해결하기위해 9시 실시간이벤트를 버려가며 테스트를 하셔야 햇습니까 어머니 흑흑 -
하이아칸 플라마2011.02.25전 인터넷 끈긴줄 알았음 ㅋㅋㅋ 머 어쨋든 32비트 창모드 해준건 정말 좋다고생각해요 -
네냐플 티치″2011.02.25ㅇ 저두 9시에 팅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