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만에 테일즈위버 생각이나서
다시 마음잡고 시작했는데
현재 레벨 28인데 매크로 때문에 정말 성질나 죽겠습니다.
도데체 관리는 하는건지 않하는건지?
시련의 동굴 도는데
저 빼고 다 매크로 돌리고 있더군요...
이런식으로 관리를 하니 게임이 망하지요.
GM들은 도데체 뭐합니까?
매크로(오토) 쓰는거 적발되면 바로 영정 시켜버리면 저절로 사라질텐데...
그리고 인력부족하는건 둘째치더라도 유저가 매크로 의심 유저 신고하는 기능 정돈 만들 수 있는거
아닙니까?
매크로 신고 기능만 해놓고 접수 된 신고만 찾으로 다녀도 매크로 엄청 줄어들텐데
아예 관심이 업는듯 하네요
게임 운영진들이 게임에 애정이 없는데 게임이 어떻게 발전하겠습니까?
솔직히 조금만 노력하고 생각하면 될 일을...
운영진들 정기 회의 않합니까?
어떻게 하면 월급 더 타고 더 대충 일할 생각만 하는건 아니지요?
아니 솔직히 운영진들 플레이 해보긴 하나요?
진짜 마을밖으로 조금만 나가면 매크로들이 넘쳐나는데...
저렙 던전들에도 넘치구요.
매크로 안잡냐? 라는 글이 어쩌다보니 장문이 됬네요.
정말 성질나서 길게 적어봅니다.
내일부터 포풍 고객센터에 항의 전화 할터이니
이글을 보시는 유저분들 함께 매크로 퇴치운동을 벌여봅시다...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유혹의절망2011.02.25매크로만 없애면 텔즈 겜순위 먹는다 -
네냐플 병아리쓰래기2011.02.25전포기햇어요 ㅋㅋ -
하이아칸 플라마2011.02.25하칸이 젤 많은걸로 아는데요 님이 설명한건 '짱개' 매크로인데 그건 로그인도 안하고 컴하나에 대량 돌리는해킹매크로라 영자가 다 잡아도 몇시간안에 리젠해요. 반대로 한국 매크로는 모니터링하면 법적 못잡는다고하고 -
하이아칸 덜모리2011.02.25매크로퇴치작전만 어언 8년째 -
네냐플 GOKU2011.02.25나도 올만에 돌아왔지만 정말 적응안됨;;;; 맵렉은 또 어떻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