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

하이아칸 극선 2011-02-25 09:26 368
극선님의 작성글 2 신고

영자야 !!! 이럴거면  제발 2배이밴트라도 해주란말이다 !!

1.5배라도 좋다 !!!!!!!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권총master
    2011.02.25
    3월넘어서하는거아닌가요지금은아트랑실시간랜덤당첨인가뭔가...
  • 클로에
    네냐플 가묘、
    2011.02.25
    하고 있지않나요 ?.. 1.5배 6시부터 ... ? ㅋㅋㅋ 차라리 하루내내라도 햇으면 좋겟내요,,,, 영자님 덕분에 아침 사냥은 글럿음 ?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