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스킬이 너무 단조로운거같아요..

하이아칸 노바라 2011-02-24 20:55 429
노바라님의 작성글 3 신고
맨날똑같은스킬만사용하려니...... 할말이안나오네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제국폭군
    2011.02.25
    막군 연말고 쓸거없는거같음;;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덜모리
    2011.02.25
    나야다 루샨따위로 끼어들지마라 나야 렙 150까지 수리검만쓰니까
  • 루시안
    네냐플 GOKU
    2011.02.25
    렙 49 베기루샨임... 더할말있음? ㅡㅡ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