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불이익 <- 이분어이없네요

하이아칸 ☆빵순이아들☆ 2011-02-24 16:24 667
☆빵순이아들☆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이아칸에서 새로시작하게된 사람입니다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무자본 캐릭으로 나야를 키우기 시작했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니 공식홈이나 네이버 카페에서 계속 검색하면서 해나갔죠

그래서 사제 시스템을 알게되어 6때 어떤분이랑 사제를 맺게됬죠

한 3일을 했나 42을 달성했죠 그때 이분이 1댈 걸으셔서 사제 할래요 라고 묻더군요

저는 사제 맺고있는 상태라 못하겠다 했죠 끊고 새로 맺어도 상관없다 하더군요

전액 지급에다가  서폿도 잘해준다하더군요

그래서 생각해본다했죠 한십분있다가 또 말거시더군요 혹시나 해서 다른분한테 물어보니까

6렙 넘어서 하면 돈을 덜받는다하더군요 전액 준다기에 그냥 하게됬습니다

기간을 안물어보시길래 제가 몇시쯤 접속하세요 물어봤죠 왜요 라길래 제가 한이틀후면

졸업할듯해서요 라고 말했죠 그리고 헤어졌죠 그때부터 42부터 60까지 이틀만에 찍었습니다

필던에서 노시던분이나 길원분들은 몇몇 알고계십니다 진짜 챕터 랑 렙업한다고 새벽 5시까지하면서

하루에 15업했습니다 그저께 새벽5시쯤 졸업렙찍고 어제 1시쯤들어갔습니다

그분이 계시더군요 1댈 걸어서 어디세요 물었죠 잠수시길래 장사하고 계시겠지하고 기다렸죠

한몇분기다리니까 인사하더군요 그래서 졸업하러 갔습니다

전 졸업했는데 역시나 NPC가 돈 180만 주더군요 근데 이분이 졸업이 안됬다면서 하더군요

제가 졸업이 됬고 챕터 4에다가 60이 됬는데 안될리가 있습니까 믿고 줘도 될껀데

재접한다하더군요 기다렸죠 10분정도 후에 다시들어오시더라구요

졸업 됬나요 이러니까 또 안됬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곤 말도없이 나가더군요

계속 기다렸습니다 1시간 뒤에 들어오시더군요 근데 1댈 걸어도 말을안해요

또기다렸습니다 한참후에 정지화면으로 뭐안된다 이라더군요 병원가야됬기에

1시간반쯤 뒤에 다시 온다고 말하고나왔죠 병원갔다오니 접속해있더군요 또 대답없으시구요

2시간 또 기다렸습니다 그냥 주시면되지 기다리는 사람 생각도 안하시더군요

뭐 그분한테는 몇푼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무자본이라 장비 맞춰야할 전제산이거든요

저도 열받아서 끄고 새벽한시반쯤에 재접해서 1댈걸어봤죠 있더군요

말걸어도 또 대답안하시더군요 한 10분있으니 대답하시더군요 먼저나오는게 반말에다가 욕질이더군요

 

[ 1시 31분 57초] 불이익:줄꺼도 안주겠따 병1신아 그리고 내가말한조건은 이틀이였는데 넌 4일이나 어겼어
[ 1시 32분 6초] 불이익:병1신년아 그걸알고 ***고 다녀 털리기싫으면
[ 1시 32분 20초] ☆빵순이아들☆:ㅋㅋㅋ 이제 본심을 들어내는구만
[ 1시 32분 21초] 불이익:별병1신같은게 ㅡㅡ
[ 1시 32분 27초] ☆빵순이아들☆:게임그따위로 하나 진짜 ㅋㅋ
[ 1시 32분 31초] 불이익:니가먼저
[ 1시 32분 33초] 불이익:졎같게했는데
[ 1시 32분 34초] 불이익:병1신아
[ 1시 32분 42초] ☆빵순이아들☆:몇백아까워서 그렇게하냐 니가 먼저 잠수탔잖아
[ 1시 32분 46초] ☆빵순이아들☆:말을하던가
[ 1시 32분 48초] 불이익:뚤린..라고함부로나불대면안대지
[ 1시 32분 49초] ☆빵순이아들☆:나가면 의심하지
[ 1시 32분 53초] ☆빵순이아들☆:몇살이냐
[ 1시 32분 56초] 불이익:팅기면
[ 1시 32분 58초] 불이익:팅겼따
[ 1시 32분 59초] 불이익:안했냐
[ 1시 33분 0초] 불이익:병1신아?
[ 1시 33분 3초] 불이익:왜또 어디사냐하게?
[ 1시 33분 5초] 불이익:나서울사는데
[ 1시 33분 10초] ☆빵순이아들☆:그리고 다시나가서 30분잠수타냐
[ 1시 33분 16초] ☆빵순이아들☆:왜하필거기서팅기냐
[ 1시 33분 16초] 불이익:화면이
[ 1시 33분 18초] 불이익:멈추는데
[ 1시 33분 19초] 불이익:어카냐
[ 1시 33분 20초] 불이익:병1신아
[ 1시 33분 22초] 불이익:내가말했지
[ 1시 33분 24초] 불이익:졸업이
[ 1시 33분 26초] 불이익:안됬따고
[ 1시 33분 28초] 불이익:뜬다고
[ 1시 33분 35초] ☆빵순이아들☆:30~40분기다리는데 의심안되냐
[ 1시 33분 46초] 불이익:개소리하고있네
[ 1시 33분 57초] 불이익:팅겼으면팅긴줄알지
[ 1시 34분 2초] 불이익:병1신이 그러니까 니가안되는거야
[ 1시 34분 6초] 불이익:온라인상으로이렇게 깝치니까
[ 1시 34분 19초] 불이익:그리고니..로
[ 1시 34분 22초] 불이익:2틀안에찍어요
[ 1시 34분 24초] 불이익:이래놓고
[ 1시 34분 27초] 불이익:5일?
[ 1시 34분 28초] 불이익:인가
[ 1시 34분 30초] 불이익:찍어놓고
[ 1시 34분 33초] 불이익:양심이나 있냐
[ 1시 34분 34초] 불이익:병1신아
 

p.s 영자님  글 왜 지우세요 로그 올리면안되낭..?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라룽
    2011.02.25
    ㅋㅋㅋㅋㅋㅋㅋ어제낮에 계속외칙불려오더라구여 불이익 전액기부라면서 돈안주고튀었다고
  • 이자크
    네냐플 히로이루
    2011.02.24
    사제 시스템 걸고 렙업당 10만원이라서요 .. 그래서 6때 거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저 사람은 개념,엄마가 없는듯요.
  • 란지에
    네냐플 블루Knight
    2011.02.24
    헐... 매너없는 애들 많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