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창모드 32비트 좋나요? 패치 됬는데...

하이아칸 믹민 2011-02-24 13:43 821
믹민님의 작성글 2 신고
사용해볼까 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히로이루
    2011.02.24
    단지 16비트로 변경해야되는게 사라져서 편한듯?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2.24
    똑같음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