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엿같아서 템옮길때마다 땅에 뿌리고 쳐먹고 해야하나요? 왜 멀쩡히 있던걸 없앴냐구요 거지같아서... 메이플 창고처럼 아이디끼리 공유하게 하던지... 안전하게 옮길려면 투컴이어야하나요? 뭐 이딴게다있어 거지같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Destroy로젠2011.02.24맞아 맞아 ㅠㅠㅠ 저두 어제 저만의 장소에서 옮기다가 누가 주워갔대요 ㅠㅠㅠㅠ 그럼 시스템이 있었구나 엤날에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