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옛날에 있던 우편 왜없앤거임?

하이아칸 SASGA 2011-02-24 16:25 690
SASGA님의 작성글 1 신고
엿같아서 템옮길때마다 땅에 뿌리고 쳐먹고 해야하나요? 왜 멀쩡히 있던걸 없앴냐구요 거지같아서... 메이플 창고처럼 아이디끼리 공유하게 하던지... 안전하게 옮길려면 투컴이어야하나요? 뭐 이딴게다있어 거지같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Destroy로젠
    2011.02.24
    맞아 맞아 ㅠㅠㅠ 저두 어제 저만의 장소에서 옮기다가 누가 주워갔대요 ㅠㅠㅠㅠ 그럼 시스템이 있었구나 엤날에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