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 관련 패치가 2011년에 있을거라는 말을 봤는데 구체적으로 언제쯤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클럽비가 빨리 패치됐음 좋겠어요 ㅠㅠㅠ
3개월 연체시 클럽해체는 뭐 그렇다 쳐도 25~27일 딱 삼일간 받는다는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딱 그 날짜 전후로만 기억이 나고 당일엔 매번 까먹고 있는지 모르겠네요...휴
- 전체 댓글 :
- 0
클럽 관련 패치가 2011년에 있을거라는 말을 봤는데 구체적으로 언제쯤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클럽비가 빨리 패치됐음 좋겠어요 ㅠㅠㅠ
3개월 연체시 클럽해체는 뭐 그렇다 쳐도 25~27일 딱 삼일간 받는다는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딱 그 날짜 전후로만 기억이 나고 당일엔 매번 까먹고 있는지 모르겠네요...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