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클럽 관련 패치 언제하나요?

네냐플 Iren〃☆ 2011-02-22 00:24 349
Iren〃☆님의 작성글 0 신고

클럽 관련 패치가 2011년에 있을거라는 말을 봤는데 구체적으로 언제쯤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클럽비가 빨리 패치됐음 좋겠어요 ㅠㅠㅠ

3개월 연체시 클럽해체는 뭐 그렇다 쳐도 25~27일 딱 삼일간 받는다는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딱 그 날짜 전후로만 기억이 나고 당일엔 매번 까먹고 있는지 모르겠네요...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