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짱깨보다 더빡치는

하이아칸 『月閃光』 2011-02-22 05:26 467
『月閃光』님의 작성글 2 신고

 

그거슨 국산 매크로 ㅡㅡ 이런애들은 왜 영정 안먹이냐. 모니터링도 안하나 진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2.23
    캐시탬 회의 하면 다행 지들끼리 방사함 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2.22
    모니터링 할시간에 넥슨은 캐시탬 아이디어 회의 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