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느무 매크로가 많은거가테

네냐플 게이츠 2011-02-21 13:33 508
게이츠님의 작성글 3 신고
중렙정도되면 괜찬아 지지만 초보들 정말 사냥할곳 없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1.02.21
    클플 상점 반이 매크로 상점임 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2.21
    몹들 좀 많다 싶은 맵은 매크로가 수십 마리씩 돌며 아예 장악하고 있죠. 매크로 늘어서 중렙 사냥터도 다 점령 중입니다
  • 란지에
    네냐플 백발의명중
    2011.02.21
    저도 인터넷에서 레벨별 사냥터 찾아서 거기 가보면 진짜 매크로 개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