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1.02.21클플 상점 반이 매크로 상점임 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타카베에리2011.02.21몹들 좀 많다 싶은 맵은 매크로가 수십 마리씩 돌며 아예 장악하고 있죠. 매크로 늘어서 중렙 사냥터도 다 점령 중입니다 -
네냐플 백발의명중2011.02.21저도 인터넷에서 레벨별 사냥터 찾아서 거기 가보면 진짜 매크로 개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