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려고 해도 매크로때문에 짜증나서 다시 접게 생겼네.
매크로 던전같은데 개 많다 좀 잡아라 운영자들 자기만 하지 말고...
일일히 잡기 힘들면 서든처럼 핵 유포자 사법처리 하던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