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운영자들 좀 제대로 매크로 잡아라

네냐플 백발의명중 2011-02-21 13:48 526
백발의명중님의 작성글 0 신고

다시 시작하려고 해도 매크로때문에 짜증나서 다시 접게 생겼네.

매크로 던전같은데 개 많다 좀 잡아라 운영자들 자기만 하지 말고...

일일히 잡기 힘들면 서든처럼 핵 유포자 사법처리 하던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