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리주장하시는분들 계신데

하이아칸 or담* 2011-02-21 12:29 436
or담*님의 작성글 3 신고

패치이전 엘던2층~3층서 250대 사냥할적에는

한번도 자리요 이런말을 들은적이없는데

몰고있는 몹이요

 

이런말은 들어봣어도

 

자리 라는게 언제 부터 생긴거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2.21
    그런 개1소리는 그냥 무시하고 잡으시면 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1
    테일즈에 자리타령하는 사람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21
    그분 들 신고 ㄱㄱㄱ 특정한 자리를 주장하는 것은 비매너 이므로 신고 가능하데요ㅇ ㅂㅇ....근데 증거가 충분 해야겠지만..=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