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이전 엘던2층~3층서 250대 사냥할적에는
한번도 자리요 이런말을 들은적이없는데
몰고있는 몹이요
이런말은 들어봣어도
자리 라는게 언제 부터 생긴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카베에리2011.02.21그런 개1소리는 그냥 무시하고 잡으시면 됩니다 -
네냐플 카렐리2011.02.21테일즈에 자리타령하는 사람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1.02.21그분 들 신고 ㄱㄱㄱ 특정한 자리를 주장하는 것은 비매너 이므로 신고 가능하데요ㅇ ㅂㅇ....근데 증거가 충분 해야겠지만..=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