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런일도있다니..

하이아칸 틴컵 2011-02-21 02:09 314
틴컵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렙분들 재분할때 페퍼민트칵테일 안올렷길래 칵테일을 싸게 올렸습니다

근데 쥬접신사 <<사람이 15만에 칵텔올렷는데 오드만 제상점을 가려버리네여

참 머하는짓인지 ㅉㅉ

다음엔 매너좀 지키시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닷찌유후
    2011.02.21
    그런 사람들 많아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