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렙분들 재분할때 페퍼민트칵테일 안올렷길래 칵테일을 싸게 올렸습니다
근데 쥬접신사 <<사람이 15만에 칵텔올렷는데 오드만 제상점을 가려버리네여
참 머하는짓인지 ㅉㅉ
다음엔 매너좀 지키시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닷찌유후2011.02.21그런 사람들 많아요 ㅎㅎ
1
저렙분들 재분할때 페퍼민트칵테일 안올렷길래 칵테일을 싸게 올렸습니다
근데 쥬접신사 <<사람이 15만에 칵텔올렷는데 오드만 제상점을 가려버리네여
참 머하는짓인지 ㅉㅉ
다음엔 매너좀 지키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