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제 처음한 유저입니다..못하겠습니다

하이아칸 접나야 2011-02-21 05:55 640
접나야님의 작성글 10 신고

축던 까지는 잘 놀았습니다 재밌네요..

벌 이랑 돼지 잡으러 갔습니다..와이건 메테오가 너무 팡팡팡팡.. 아 이거 만 참자 하고넘겼쬬...

 

필던을 갔습니다.. 도저히 돼지나오는데는 몹을 못잡아서.. 여기도 마찬가지더라군요. 하긴 저렙존이니 이러겠지.. 했습니다.

 

시동을 갔습니다. 똑같습니다 지금 시간 새벽 5시 52분인데 뭐가 이렇게 사람이 많습니까? 말은 걸어도 대답도 않하고 그저 때리기만 합니다. 박탈감이 드는군요. 스트레스받으면서 게임을 해야 하나싶습니다..

 

운영자 분.... 게임의 생명줄은 신규유저라고 봅니다. 유입이 있어야지요.. 어제 오늘 하면서 나름 황금 주말에 저렙존에서 만난 처음 하는 분들은 3명정도 입니다.. 그세명중 과연 몇명이 남을까요? 버틸수가 없습니다.

 

삭제하고 글 남기네요.  만약 이글을 신규유저 분이 보신다면 이게임.. 하지 않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10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2.22
    글고 카렐리님 이게어딜보아 핑계로보입니까. 재미없었으면 이분이 시동까지갔겠습니까. 이분이 말한 맵모두가 매크로가 판을치는 곳이니 박탈감이 안들수가 없죠.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2.22
    이런 좋은분들이 계속떠난다는게 아쉽네요. 정말 현재 저걸 벗어나는건 청소퀘와 사제시스템으로 잊모나 쳅터를 깨는것밖엔..
  • 티치엘
    하이아칸 분홍꽃가신
    2011.02.22
    매크로없는 사냥터:크리스마스던전,통탑(인던방식)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1
    제프리// 지겹다기보다는 재미없는 구간이라는게 더 맞을 듯. 캐릭마다 달라도 100 이전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으니까..
  • 조슈아
    하이아칸 제프리
    2011.02.21
    카렐리 // 어느섭인지 모르겠는데 하칸은 축던부터 마늪,그탑까지 매크로 없는곳이 없는데.. 1~255 가 지겨운 구간인가보네여 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2.21
    - _-...매크로가 문제인걸 님은 왜 그걸 필계라하시는 지요..- _-하이 특히 매크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혹시 섭을 옮기실 의향은 없으신지요ㅇ ㅂㅇ...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1
    사실 그 구간이 지겨운 구간인데 매크로가 짜증을 돋구니 그걸 핑계삼아 접는거지 뭐..
  • 나야트레이
    네냐플 『Moon。
    2011.02.21
    사제시스템은 별도움 안되나요??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2.21
    그부분을 벗어나는 방법은 청소 퀘스트 밖에 없다는..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기노비아
    2011.02.21
    아마 그 대부분이 매크로일거에요; 매크로가 정말 큰 문제죠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