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요즘 사람많나요 통탑많이가구??

네냐플 장미사탕。 2011-02-21 00:57 351
장미사탕。님의 작성글 1 신고

몇년전에 105찍고 통탑 48층까지 찍고 접었는데

 

요즘 막층까지 올라가는사람들 많나요?

 

105찍고 할게없어서 접었는데 그립네 ㅋ.. ㅎㅎ;;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2.21
    105부터가 시작인뎅 접으셨군요,,, 아주 가끔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