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전에 105찍고 통탑 48층까지 찍고 접었는데
요즘 막층까지 올라가는사람들 많나요?
105찍고 할게없어서 접었는데 그립네 ㅋ.. 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2011.02.21105부터가 시작인뎅 접으셨군요,,, 아주 가끔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