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들 불평하는 기분이야 알겠지만,
이제곧 이게임 슬슬 기울어져가는 기분이야...
불평이 이만저만이 아닌건 당연한 노릇인데,,,
해결되야할 문제들은 해결안되고,
간단한 이벤트나, 패키지 하나씩 던져주면 그거먹느라고 허겁지겁인 상태잖아?
그걸노리고 하는 업뎃인지 모르겟지만,
템이나 뭐, 그런건 이렇게 단기간에 개선 안된다고해도 아무도 뭐라고 안하는데,
정작 해결해달라는 문제는 방치하고있는거야?
얘길들어보니까, 깃뺏이나 파클이 없어진것도 참 이해가 안가더라구,
나도 2-3년전엔 그거하는맛으로 겜했엇는데, 참나...
그냥 게임 패쇄공지나 한번 띄워보시지그래,,,,에휴..
- 전체 댓글 :
- 0





